아침 8시 기상 씻고 바로 ㄱㄱㄱ

다른방사람들은 모두 잠들어있음...

우린 8시 반쯤에 바로 다 나옴 ... HK  이랑 JY  얼마나 나가고싶으면 그렇게 빨리 챙길수가있어... ㅋㅋ

아마 일어나면 없어져서 다들 놀래려나? ㅎㅎㅎ

근데 비가 억수로오네 헐...

이걸어째 ...기상청을 들여다보니 요번주 내내 비가온다네...

안갈수도없고... 잠깐 비가 그치길래 막 바로 나왔다.. ㄱㄱㄱㄱㄱㄱ

근데 엄청난 어제 올린사진중에 엄청오르막길있는곳을 그 무거운 캐리어 이것을 끌고가려니 장난아니군....

올라가다 보니 비가 온다.. 근데 사람들이 거의 우산을 안쓰고 다니다니... 여기는 원래 비가 많이와서 사람들이 우산 잘 안쓰고다닌단다..

사람들에서 버스어디서 뭐 타냐고 물어본뒤 일단 어제 왔던 로마스트리트역으로 ㄱㄱ

여기는 신기한 하나가 식당에 비둘기가 산다... 막 돌아다녀..이자식!! 내껀 뺏어먹지마 안때릴께...


이제 둘은 브리즈번에서 방과 일을 구하고 나는 이제 정해논 집과 일을하러 골든코스트로 가야지...좀 도와주다가...

여기서 나는 옵터스카드를 30달러에 사고 내 갤럿시K에 꼇다 후후후... 자 전화를 해볼까?? ㅋㅋㅋ

ㅋㅋ 그러나 전화안에서 뭐라뭐라 한다... 뭐라는거지.. 안들려 큰일 났다.. 내 영어실력 ㅋㅋㅋ

유심칩 산곳으로 다시가서 도움을 요청했다...아저씨가 너무나 잘도와주셨다.. 그런데 20분넘게 걸렸다 ㅎㅎㅎ

내가 그아저씨말을 너무 잘 못알아 들어서 아저씨도 헤매였던것!!

전화속의 상담원이 나에서 요구하는게 많았다 .. 지금 사는곳이 어디냐고.. 난 모르는데.. 골코에 살꺼라고했는데 주소를 알려달라기에

지도로 찾아서 알려달란다... 나는 처음에 집을 찾고있다고했다... fiding house ㅋㅋㅋㅋ 근데 이걸 듣더니 알았다며 잘 찾아보라고 ㅋㅋㅋㅋ

난 그게아니라 집을 찾고있다고 .. ㅋㅋㅋ 그래서  한참 말하다가 집이 없다니까 드디어 통과 휴... 원래 이거 이렇게 안어려울텐데..

어째뜬 옵터스 가입 성공!! 굿...

근데 헐 인터넷 500메가나 주다니.. 오호 !!!  나중에 안거지만 ㅋㅋ

근데 한국보다 빨리달아 ㅠㅠ

내 도돌에서는 분명히 2메가 썻다고 나오는데 확인해보니 벌써 14메가를 쓴걸로나오다니 ,,,

그리고 오늘 방금 이글을 쓰다가 알아낸 정보 이거 다쓰기전에 10달러주고 인터네셔날 zoneA 로 충전하면 한국으로 200분전화할수있단다 우와 좋다..

바로 HK에게 전화해서 알려줬다 ㅋㅋ 좋은정보는 공유.. 나도 내일 가서 해야지.. 여기 인터넷 후져서 스카이프 끊겨...


여기는 골코가는 전철의 사람들



그리고 오늘 다시발견한 사람들을 위한 버튼 우리나라도 비상멈춤이있지만 이거는 설명안해도 되게 편하게 되어있다...


우리나라는 사용법이 좀어렵고 위치도 어렵고... 사실 한국꺼는 잘모르겠다 알긴알겠는데 정확하게 몰라서 정말필요할떄는 헤매일듯??

여차여차 골든코스트에 도착 왔는데 버스타고 환승하고 힘들었다.. 그러나 쉐어 구한데가 완전 좋다... 우와  어제 너무 이상한데서 자서그런지 천국..

브리즈번에 있는 애들이 있는 곳도 엄청나단다 ㅎㅎ 잘됬다.. 여긴 수영장도 있다구 ㅋㅋ 나 개인방구했어 우왓 ㅎㅎㅎ 근데 방 잠그는게 없네 ㅎㅎㅎ

내일은 이주변 사진좀 찍고 돌아다녀야겠다... 집은 내일올려야지 ㅎㅎㅎㅎ





서비스 (내랑역)

 

 

 

'개인 > 호주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4.3 sunday raining  (0) 2011.04.04
2011. 04.02 Saturday sun  (0) 2011.04.03
2011년 3월 30일 2일차  (0) 2011.03.31
2011년 3원 29일 도착 첫째날 브리즈번  (2) 2011.03.31
2011년 3월 28일 호주로 출국날  (0) 2011.03.31
Posted by 앗뜨거워 ( @bok3937 ) 앗뜨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