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볼것들/CI & Brand 영감
콩두 - 크로스포인트 (프로세스)
앗뜨거
2011. 2. 13. 23:32
728x90
![]() |
|||
全두유 콩豆 Branding & Package Design
|
|||
빅브랜드들이 버티고 있는 기존 시장에 본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
|||
![]() |
|||
정식품의 베지밀병은 두유의 대명사로 인지되고 있었으므로, 기존의 두유와는 전혀 기반을 달리하는 본제품의 경우 그 차별화의 시작은 당연히 병의 모양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했다. 늘 함께 일하는 제품디자이너 이유섭 사장에게 병디자인을 의뢰했다. `콩같이 만들어 달라'는 것이 병디자인 컨셉의 전부였다. |
|||
|
|||
브랜딩이 시작되었다. `콩100%'를 담은 全두유 가 브랜딩의 컨셉이었다. |
|||
|
|||
![]() |
|||
![]() ![]() |
|||
![]() |
|||
![]() |
|||
![]() |
|||
|
|||
병이 완성되고 그 병위에 6가지 브랜딩후보안을 |
|||
![]() |
|||
![]() |
|||
![]() |
|||
![]() |
|||
|
|||
`콩豆'와 `콩담'으로 좁혀진 채로 다시 로고디자인이 시작되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콩豆'로 결정되었다. 다시 Final Design이 진행되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A | |||
![]() |
|||
![]() |
|||
B | |||
![]() |
|||
![]() |
|||
C | |||
![]() |
|||
![]() |
|||
D | |||
![]() |
|||
![]() |
|||
![]() |
|||
![]() |
|||
![]() |
|||
![]() |
|||
![]() |
|||